반응형

호주 워킹홀리데이-* (2019.12.30~)



코로나 검사 결과가 나왔다. 사실 검사하고 이틀 뒤에 바로 문자가 왔는데 이제서야 글을 작성한다..^^; 아무튼 코로나 검사 결과는...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음성!!!이 나왔다!!! 소리질러~~~!


물론 난 아무 증상이 없었고, 빅토리아주가 코로나로 심해진 몇 달 동안 내가 사는 지역을 벗어난 적이 없었기에 당연히 음성이 나올거라 생각은 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걱정을 했었는데, 뭐 이렇게 검사결과로 확실하게 음성이 떠서 안도했다.



우리 공장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 검사결과 음성이 떴다고 게시판에 적혀있었다. 정말 다행이 아닐 수 없다. 우리 공장에 수백명의 사람들이 일하는데 그 중 한 명이라도 코로나 검사 결과 양성이 나왔다면.. 난 지금쯤 이 시국에 일자리를 잃었겠지..^^; 모두가 조심하며 안전수칙도 잘지키고, 공장에서도 엄격하게 관리한 결과라 생각한다. 아무튼 무증상 코로나가 아니어서 이젠 조금만 열이 난다 하더라도 걱정이 없다..ㅠ 그래도 항상 조심 또 조심해야지..!!





아! 그리고 호주도 이제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다.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날씨가 좋으면 평균 20도를 웃도는 것 같다.(내 느낌상..ㅎㅎ)그리고 길가 곳곳에 이렇게 꽃들이 너무 아름답게 만개하는 중이더라.. 꽃들이 제일 먼저 봄을 알리려고 준비하다니.. 부지런도해라~:-) 후.. 이렇게 날이 풀리는 봄이 오고 있는데도 코로나바이러스는 아직도 기승을 부리니.. 어디 나돌아 다닐 수도 없고.. 날 좋은 때 여기 이 시골 구석에서 쳐박혀있어야한다고 생각하니.. 조금 우울하다..ㅠ 빨리 코로나 잠잠해졌으면....... 여행 다니고 싶다!!!



왜냐면 이제 5주마다 돌아오는 롱위캔드 때문...! 우리 공장 시스템이 몇 주전 바꼈는데, 내가 들어오고나서 한 달?정도만에 바뀐 데이오프 시스템이 다시 돌아온 것이다. 이제 매주 금요일날 모든 직원들이 쉬는 게 아니라 팀마다 일주일에 한 번 쉬는 날이 주마다 하루씩 바뀌는데 금요일날 데이오프인 주는 그 다음주에는 월요일이 데이오프라 4일을 연달아 쉬는 빅 롱위캔을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참고로 난 이 롱위캔을 한 주 앞두고 공장시스템이 바껴서.. 난 공장 일 시작 약 7개월이 지난 이제서야 처음으로 이 롱위캔을 받았다. 공휴일이 껴있던 날이 아니고 4일을 쉬는건 이번이 처음이라 넘나 행복하다..! 벌써 하루가 지나갔지만 아직 3일이나 쉬는 날이 더 남았어..!!!(감격ㅋㅋ) 그래서 오늘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빨래도 다 돌리고 방 청소도하고 설거지에 요리까지하고 한 숨 푹 잤다.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긴 좀 아쉬웠지만.. 뭐 어때...! 나머지 3일동안 하루는 나가서 운동도 하지 뭐~ㅎㅎ



아무튼! 이 4일을 쉬는 데이오프때문에 얼른 여행을 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ㅠㅠ 이런 데이오프를 언제 또 어디에서 받아보겠냐..! 이 데이오프를 이용해서 어디 근교 여행가기 정말 딱이니 말이다. 얼른 코로나 백신이 나와서 도시별 국경도 열리고 평범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