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D+109 Overtime Work Mission - 시계안보고 하루종일 일하기
2019 호주 워킹홀리데이-* (2019.12.30~)
오늘은 금요일이라 원래라면 쉬는 날이지만 이스터연휴때문에 연장근무를 했다. 뭐.. 나야 돈 벌고 좋지~:-) 월요일날 쉬어서 그런가 일주일이 뭔가 순식간에 지나간 느낌이다. 아무튼, 오늘은 쉬운 포지션을 배정받았기때문에 그냥 나 스스로 오늘 하루 미션을 실행했다. 뭐.. 거창한 건 아니고 그냥 하루종일 시계안보고 일하기! 첫 날 일 시작할 때 말고는 매일매일 시계를 보면서 쉬는시간까지 얼마나 남았나.. 얼만큼이나 시간이 지나갔나..보면서 일했는데... 하루종일 시계 안보고 일을하면 시간이 더 잘가지 않을까..?싶은 마음에 스스로에게 미션을 줘봤다.
아무래도 쉬운 포지션에 걸려서 그런지 정말 일하는 내내 열두번도 넘게 시계 쳐다 보고싶은 마음이 불쑥불쑥 튀어올라오더라...; 바쁘고 어려운 포지션이면 시계볼 틈도 없이 금방 시간이 지나가지만 쉬운 포지션에 걸리면 거의 10분에 한 번씩 시계를 봤었다. 그리고 매번 진짜 시간 안 간다며 좌절하곤했지...;; '내가 이만큼이나 일을 했는데 겨우 5분 지나갔다고?'라던가 '아.. 그래! 이정도면 20분은 지나갔을꺼야!'라 생각하고 시계를 보면 겨우 10분 지나있다던가...^^;
무튼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하루종일 시계안보고 일하기는 성공했다!ㅎㅎ 왜 스스로 이런 쓰잘데기없는 미션을 주면서 일했는지는 나도 모르겠다만...^^; 뭐.. 오늘은 오버타임으로 일한 날이라 일찍 마쳤기 때문에 성공한 걸지도..ㅎㅎ;; 첫 쉬는시간 전까지는 정말 하루종일 일을해도 쉬는시간이 안오더니 첫 쉬는시간이 지난 후에는 금방 시간이 지나갔다! 그리고 점심 먹은 후에는 1시간 정도 더 일하고 일을 마쳤으니.. 시계 안보고 일하는게 뭔가 일하는 시간이 후딱 지나가는 느낌이다~ 다음에도 종종 일하기 싫을 때 시간 안가면 이런 쓰잘데기없는 미션을 주면서 재미나게 일해야지..!
왜냐면 공장일은 너무나도 지루하고 지루하고.. 또 지루하기 때문이다...ㅠ 하염없이 돌고도는 고기만 포장하고 있자면 아주 그냥 현타 오지게 온다구요...!!ㅠㅠ 물론 이것도 내 선택이니 어쩌겠냐만.. 흐아.. 아무튼 이제 주말이다...!! 주말에 정말 야무지게 쉬어줘야지..!! 맛있는 것도 먹을테야...!! 주말엔 시간이 너무 잘가는 것 같아서 싫지만.. 그래도 쉬니까 좋다! 열심히 쉬고! 재충전해서 다음주에도 열심히 일해야지!! 아자아자!!
+아.. 그리고 정말 매일매일 블로그 작성하는 사람들 존경스럽다.. 매일매일 색다르고 특별한 일들이 있는걸까...? 난 매일이 일-집-일-집의 반복이라 쓸 말도 없고.. (매일 쓰게 된다면 할 말은 똑같겠지.. 일을했다 힘들었다 푹잤다 다음 날 아침이라 일갔다 끝.ㅋㅋㅋ) 그리고.. 중요한건.. 정말.. 글쓰는게 귀찮던데...^^; 물론 누가 시켜서 하는 게 아니라서 내가 쓰고 싶을때 쓰고 안쓰고싶으면 말고~ 또 그냥 일기장처럼 내 일상을 기록하는 재미로 하는거라 여기엔 별다른 정보도 없지만^^; 막 정보도 많고 일상도 매일매일 색다르게 올리는 블로그를 발견하면 정말 신기하고 대단하단 생각이 든다. 난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을 위해 재미난 외국일상글을 올려주셔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즐겨보는 1인 여기 이써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