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킹홀리데이 D+111 주말동안 놀고 먹은 이야기.
2019 호주 워킹홀리데이-* (2019.12.30~)

오.. 오늘이 호주에 도착한 지 111일 째 되는 날이구나.. 시간 잘가네...(아무 생각 없을 무) 무튼 다음 주면 이제 공장에서 일 시작한 지도 어느새 꼬박 석 달째가 된다. 조만간 세컨비자 신청 할 수가 있겠구나..!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주말이고 홀리데이고 그냥 집에만 박혀서 보내고 있는데.. 정말 내가 뭐하고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내가 집순이인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지독한 집순이였나..싶기도하고..;ㅋㅋ;;; 무튼 얼른 이 전염병이 잠잠해져서 어디 좀 나가고싶다..

무튼 이번 주에는 이것저것 잘 챙겨먹었다! 냉장고가 텅텅 빌 정도로..^^; 주말에 장 봐왔어야 했는데.. 이미 오늘은 일요일 오후 7시가 넘었고요.. 곧 자야할 시간이고요...ㅠ 그래도 먹다 남은 고기가 있으니 내일 도시락은 그걸로 떼우고 월요일날 장 넉넉하게 봐와야지! 내가 주말에 해먹은게.. 어디 보자.. 아! 콜라수육!! 이게 제일 메인이었다. 만들기 완전 쉽지만 맛은 어느 가게에서 파는 맛 저리가라다. 그리고 시저샐러드용으로 나온 샐러드용 상추가 세일하길래 사왔었는데 이건 상추절임을 만들기 위함이었다...! 그냥 양념도 대충대충만들었었는데 넘나 맛있었던 것*^^* 역시 고기 먹을 땐 입맛 돋궈줄 상큼한 에피타이저가 필수야..!



주말동안 내가 먹은게 또 뭐가 있더라.. 새벽부터 일어나서 토스트도 해먹었고.. 마일로(핫초코)도 타먹었고.. 아! 내가 그렇게 먹고싶었던 떡라면도 먹었지!!ㅋㅋ 완전 몇 주 전부터 떡라면 노래노래를 부르다가 이제서야 먹었는데.. 틈새라면과 떡국떡의 조합이라.. 정말 꿀조합이었다! 음.. 그리고 저번 주 도시락으로 만들었던 참치감자짜글이 남은 것도 밥과 함께 데워먹었고... 사놓은 간식도 다 먹어치웠군.. 로하커 짱이다. 요즘 내 간식 베스트 one이 로하커웨하스!!ㅋㅋ 아! 그리고 집주인 분께서 피자빵과 크림스프에 누들 넣은 것도 만들어주셨었지...! 또 에그크림맥플러리도 사주셨고!!

이렇게 실컷 먹고 빨래도 하고 집 뒷마당에서 바람도 쬐면서 노래도 듣고 노을 지는 풍경도 구경했다가~ 별도 봤다가~ 방에서 왠종일 뒹굴거리다보니 주말 순~삭~*^^*;; 내일 또 일주일이 시작된다니.. 믿을 수가 없다.. 일하기 싫어...ㅠㅠ 다음주는 조금 편한 포지션에 걸려서 쉽고 편하게 일하고싶다... 그리고 다음 주 주말엔 밖으로 나가서 운동도 하고 해야지!! 생산적인 활동을 할테야!! 방 밖으로 좀 나가자!!! 방순이에서 좀 벗어나자!!!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