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D+118 Anzac day, 나는 일하는 holiday..
2017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2017.12.28~)
오늘은 안작데이라고 뉴질랜드 공휴일이다.
안작데이가 뭔지 찾아보니 호주와 뉴질랜드 연합군이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것을 기리는 기념일이라고 한다.
우리나라의 현충일과 비슷한 날이라니.. 뜻깊은 날이었구나..
그냥 공휴일이라고 마냥 좋아하기만했는데...!!
아무튼 오늘은 공휴일이지만 우리가게는 쉬지않는다...ㅜ
하지만! 오후 늦게 출근한다는 거~~!! 오예~~!!!
아침에 일찍 눈이 떠졌지만 침대에 누워서 빈둥빈둥거리다가 배고파서 일어나서 아침을 챙겨먹었다.
아침부터 어제저녁에 먹고싶었던 불닭볶음면을 해먹었다!!
저번에 야매로 까르보불닭볶음면 만들어 먹은 것처럼 우유랑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서 많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매콤하고 고소한 야매까르보불닭을 만들어먹었다!
완전완전 맛있었다!! 다음번엔 야매짜장불닭볶음면을 만들어 먹어야쥐!!
어제는 데이오프라 하루종일 쉬고 오늘은 늦게 출근하니 세상 좋구나!! 이틀 연달아 쉬는 느낌!!
어제 데이오프도 그렇고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네, 요즘 아침 저녁에만 조금 쌀쌀하고 날씨가 딱 좋다.
완전 초가을 날씨..!! 해만 조금 늦게 지면 정말 좋을텐데...ㅠㅠ
암튼 어제는 날씨가 좋았던 관계로 이불빨래를 싹 했다.
아침에 반찬도 가득 만들어놓고, 감자튀김도 해먹고 밥도 먹고~ 그러다가 집에만 있긴 좀 그래서 시내로 나갔었다.
오랜만에 버스타고 갔는데 세상 이렇게 편하고 좋을수가..!! 뉴질랜드에선 차가 있어야해...ㅠㅠ
좀 느즈막히 나갔지만 일안하고 나가서 노는거라 마음도 편하고 좋았다.
도서관가서 공부도 조금...하고! 카트만두가서 쇼핑도하고! 오랜만에 바다도 실컷보고~
역시.. 사람은 집에서만 있으면 안돼,,, 앞으로 쉬는 날에는 밖에서 쉬어야지!!!
아.. 이제 또 4월도 거의 다 지나가버렸다.. 한 달이 정말 금방 지나가는 것 같다.
이번 달에 세워놓은 계획을 하나도 못지켰는데...ㅠㅠ
이제 또 5월이 오면 또 다시 계획을 세우고 이번엔 꼭 지켜야지!
후회만 하며 살기엔 인생은 너무 짧으니까!! 후회없는 삶을 살아야지!! 아자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