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직접 해먹은 것들24(6.26)




6.26-군만두&떡라면, 카레, 어묵볶음




뉴질랜드에서 먹는 군만두란....! 맛있게 먹었을 것 같지만.. 반전은 만두가 별로 맛이없었다는거...^^; 앗 라면도 떡을 넣었더니 라면조림이 돼버렸었네..ㅎㅎ 뭐.. 근데 난 짜게 먹는거 좋아해서 저렇게 먹는 것도 맛있게 잘먹는다.ㅎㅎ 음.. 아무튼 다음엔 돈을 조금 더 쓰더라도 비비고만두 사서 먹어야지...!





남아있던 고체카레랑 감자도 이 날 다 해치움! 카레가루만 있다면 누구나 맛있는 카레를 만들 수 있다...! 요리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이 날은 요리순서는 못찍고 그냥 완성된 사진만 찍었었네...ㅎ 아무튼! 자주 해먹던 어묵볶음도 반찬으로 만들어 놓고 이 날은 요리 끝! 아... 우리 어머니가 어묵볶음 정말 맛있게 만드시는데.. 엄마가 말씀하시는 고대로 만들어도 엄마가 해주시던 맛이 안난다..ㅠ 한국가서 엄마 집 밥 먹고싶다...! 한국 그리워.....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