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2017.12.28~)

 




요즘 하루에 한번씩 블로그를 작성하는 것 같네.. 시간이 남아돌아서 그런듯... 백수 운다 울어..ㅠㅠ 오늘은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싶어서 내가 걸어서 갈 수 있는.. 집에서 최대한 가까운 바닷가에 다녀왔다. 오전에는 먹구름이 잔뜩껴있어서 일기예보는 좋던데.. 비가오려나.. 하고 생각했는데, 곧 해가 쨍쨍나더라~ 걸어서 한시간?정도 걸려서 바닷가에 도착했다. 





네이피어에서는 보고싶으면 가게 바로 옆이 바다라 쉽게 해변가를 갈 수 있었는데, 여기 더니든은.. 시티랑 해변은 좀 멀리 떨어져있더라..ㅠㅠ 아무튼! 바닷가를 도착해보니 조용하지만 넓은 해변이 펼쳐졌다. 그리고 좋았던 점은 거긴 여기 주민들이 강아지를 산책시키러 많이들 오는 곳인 것 같았다. 강아지 반, 사람 반~ 강아지 좋아하는 나로서는 천국이 따로 없었다!! 




그리고 네이피어랑은 또 조금은 다른 느낌의 바다였다. 뭐랄까.. 더 조용하고 고요한 느낌..? 물색도 더 맑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새파랗고 넓은 뻥~뚫린 바다를 보고있자니 마음이 평온해지는 기분이었다. 요즘 우울했던 기분이 조금은 날아가는 기분이랄까..? 한동안 해변가에 가만히 앉아서 바다를 구경했다. 대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이란..! 앞으로 종종 이렇게 주변의 자연을 구경하러 돌아다녀야지! 기분도 좋아지고 마음도 평온해지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