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2018.12.28~)

 

 

 

드디어 이 날이 왔다! 언제 올까 오매불망 기다리던...!! 알바 그만두는 날!! 그 말인 즉슨 이제 캐나다를 떠날 날도 정말 얼마 안남았다는 소리다. 빅토리아에서 근 9개월동안 열심히 일했던 스시집을 곧 그만둔다. 약간 애증이었는데.. 떠난다니 시원섭섭하다..! 뭐 그래도 이제 캐나다 슬슬 정리해야하니까..!!

 

 

 

어제 오늘 이것저것 해야 할 일들을 조금씩 시작했다. 진작 시작했어야했는데.. 뭐가 그리 또 하기싫어서 미뤘나 모르겠다. 하고나면 이렇게 속 시원한걸..!! 일단 그리고 남은 4일동안 약 2주간 새로 머물 곳도 구해야한다.. 완전 미션임파서블이다.. 해내야만 하는데.. 해낼 수 있을까 싶다..^^;; 왜 미룬거지...ㅠㅠ 그리고 오늘 찾아간 호스텔에서 내일 연락을 준다니 내일까지는 열심히 기다려봐야지!! 

 

 

 

아직 짐도 하나도 안싸고 먹을거리만 거의 다 처분한 상탠데, 옷들 정리해서 캐리어에 넣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팔아프다...ㅠ 오늘 한 일들 중 하나가 한국으로 택배보내기였는데... 집에서 가게까지 13키로(택배보내는 곳에서 알았음.. 무게 알고나니 지금 팔이 더 아픈느낌^^;) 상자를 들고 30분을 걸어갔는데... 가다가 진짜 팔 떨어지는 줄 알았다..^^; 버스타고 갈걸... 근데 4일 뒤에는 28인치짜리 거기다 거의 23키로..짜리 캐리어를 2개나 들고 나가야하다니... 겁이 나는군..^.ㅠ 뭐..! 아직 짐도 안쌌고.. 버려야 할 것들도 많으니까..^^; 어떻게든 될거야.. 후..^.ㅜ

 

 

 

이제 캐나다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있다. 어딜가나 크리스마스 장식이고, 어느 샵에 들어가도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즐비하며 곳곳마다 아름다운 크리스마스트리들로 장식이 되어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다니..! 난 올 크리스마스에는 무엇을 하며 어디서 보내고 있을까? 기대된다! 

 

 

 

아무튼! 캐나다에서의 마지막도, 알바하는 곳들에서의 마지막도 모두 다 잘 마무리하고 떠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제발 얼른 임시거처 좀 구할 수 있었으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