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 (2017.12.28~)




음.. 정말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블로그를 다시 쓴다. 한 달여쯤 넘게 블로그는 그냥 방치해둔 것 같다.. 벌써 오늘이 뉴질랜드에 도착한 지 299일째 되는 날이라니..!! 그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하지만 그 한 달의 시간 중 팔할은 그냥 일....이었다...ㅜ 그리고 나머지 이할은... 뉴질랜드에서 완전 흑흑흑역사를 써버렸다...) 이건 뭐 나중에 다시 한번에 정리해서 써야지..! 아무튼! 이제 내일이면 뉴질랜드 생활도 300일차로 접어든다. 300일이라니...!! 그동안 날짜 지나가는 것도 모르고 그냥 아무 생각없이 살고있었네.. 이제 곧 뉴질랜드를 뒤로하고 떠나야하는데 말이지.. 전혀 계획따위는 세우지 않고...ㅜ




이제 정말 슬슬 내년 계획을 진지하게 세워야할 것 같다. 영어공부로 남은 뉴질랜드 생활을 불 태워보려 했는데... 결과는.. 폭망..^^; 캐나다에서 다시 처음부터 착실히 시작해야지...^^;;; 캐나다에서는 어학원도 다니면서 여러친구들도 사귀고, 영어에 능통한 선생님이 가르쳐주는 방법대로 영어를 배워야겠다. 뭐...!! 그러려고 내가 지금 뉴질랜드에서 돈 번 거 아닐까...!!!?(폭망한 뉴질랜드 워홀기 합리화중..)




정말이지 나의 뉴질랜드 워홀기는 말그대로 폭망인 것 같다..^^; 매번 아니라고 나 자신을 합리화해보지만.. 결과가 다 보여주는데 뭐.. 이도저도 아닌... 한인샵에서 일만하다가 뉴질랜드 떠나는 것 같다. 남은 기간동안도 나는 일만 하다가 가야하는데... 누가 물어보면 포부없이 왔다 말은 했지만 욕심을 있는대로 내고 온 게 사실이라.. 뉴질랜드 워홀에 아쉬운 점이 정말 많다. 




하지만 뭐 어쩌랴...! 이미 지나간 일이고 시간은 되돌릴 수 없는 법인 것을..!! 그래도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났으니 다행이라 생각한다. 또, 뉴질랜드의 하늘과 별 그리고 자연은 실~컷 봤으니 됐다!! 돌아보면 뉴질랜드에서의 생활도 많은 추억이 되겠지? 1년을 무사히 버틸 수 있었던 것도 뉴질랜드가 나와 잘 맞았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이제 또 내일부터는 다시 블로그에 집중해서 글을 열심히 올려야지!! 떠나기 전까지 많은 것들을 기록하고 떠날꺼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