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8/23/2019-08/29/2019 (6박7일)

 

 

 

 

 

이 날은 그냥 오로지 쇼핑만을 위한 날이었다. 일정은 오직 하나! 우드버리 아울렛 단 한 곳!! 이 아울렛이 뉴욕에 왔다하면 꼭 또 가봐야하는 아울렛이라고해서 일정에 넣었었다. 아마.. 미국에서 가장 큰 아울렛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맞나...?(검증된 바 없음) 무튼! 나도 친구들도 여기서 탕진할거라며 기대를 했었던 게 사실이다. 나도 이 아울렛에서 내가 사고싶었던 시계와 신발을 반드시 사려고 마음먹었었기 때문에 달러도 많이 환전했었다. 뭐.. 결론적으로 난 여기서 건진게 단 1도 없지만..^^? 후...ㅠㅠ

 

 

 

아무튼 이 아울렛은 뉴욕 중심에서도 차를타고 두어시간 달려야하는 곳에 위치해있다. 알아보니 여긴 뉴욕이 아닌 뉴져지에 위치해있다고.. 우리는 뉴욕시티에서 아울렛까지 가는 왕복 버스패스를 미리 구입했었고, 제일 빠른 시간대의 버스를 타기위해 42St- Port Authority Bus Terminal로 향했다. 우드버리 아울렛 버스는 우리가 원하는 표를 가지고 있으면 우리가 원하는 시간대 아무때나 버스를 탈 수 있었다. 딱히 정해진 시간이 없어서 편했던 것 같다. 뭐.. 물론 우린 첫 차타고가서 제일 막차 타고 돌아왔지만..^^?ㅎㅎ 아무튼 포트어소리티 버스터미널은 뉴욕에서 제일 중심이 되는 버스 터미널이라고 들었다. 한국으로치면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일까...? 그래서 그런지 정말 넓더라.. 아울렛으로 출발하는 버스 찾느라 굉장히 뛰어다니면서 터미널 찾아다닌 기억이난다... OTL... 

 

 

 

 

 

우여곡절 끝에 버스에 탑승해서 두어시간정도 달려서 아울렛에 도착했다. 아.. 아울렛은 뭐.. 그다지 감명 깊거나 관광지의 느낌이 아니라서 사진 찍어둔 것도 없다. 먹을 거 사진뿐...^^;; 무튼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몇몇 매장들은 문도 안 연 시간이라 사람들도 많이 없더라.. 그래서 인포메이션 들려서 무슨 쿠폰과 지도를 받아서 어디어디 무슨 매장이 있는가 살짝 둘러보고 스타벅스로 향했다. 내가 미국에서 먹은 처음이자 마지막 스타벅스커피..! 아침에 조금 쌀쌀해서 따듯한 커피를 마시면서 아울렛 매장들 문여는 시간 기다리다가 매장 문 연 시간에 맞춰서 구경을 했다. 

 

 

 

 

 

아침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몰리기 시작했다. 점심시간 쯤에는 매장에 줄서서 들어가고 그랬으니까.. 그리고 아울렛 안에 푸트코트도 있으니 여기서 식사 해결이 가능하다! 우리는 실컷 쇼핑하다가 여기 푸드코트 치폴레 매장에 가서 치폴레를 먹었었다. 캐나다 워홀 거의 막 도착했을 때 친구랑 밴쿠버 여행으로 들러서 먹었던 치폴레.. 진짜 맛있게 먹었었는데.. 여기서 먹으니 그 맛은 안나더라..ㅠ 타코로 선택해서 먹을걸..^^; 타코가 존맛탱이었는데!!  

 

 

 

뭐.. 누구나 그렇게 느끼겠지만 쇼핑을 하다보면 시간이 정말 언제 지나갔나싶게 훅훅 지나간다. 여기서도 그랬다. 나는 뭐 별로 구경한 것도 없는 것 같고 더군다나 산 거라곤 단 하나도 없는데..! 아.....! 산 거 있구나.. 캘빈클라인 면팬티 2장.........^^;;;;;;; 원래는 티쏘시계 갖고싶어서 그거 사려고 달러도 왕창 환전해가고.. 신발도 반드시 사야했기 때문에 신발 사고 신고갔던 컨버스하이는 버리고 오려고했었는데..ㅠ 결국 사야할 건 아무것도 못사고 미국 아울렛까지가서 달랑 팬티 두 장만 사가지고 온 사람 여기 있습니다......!^.ㅜ 뭔가 내가 아울렛에 너무 큰 기대를 했던 것 같다. 도무지 살만한 게 없었어..........^.ㅠ 무튼 이렇게 친구들 쇼핑하는 거 구경이나 하다가 마지막 시간대 아울렛 왕복 버스를 타고 다시 뉴욕시티로 돌아왔다. 

 

 

 

 

 

아! 그리고 뉴욕 여행이 끝나가는 게 아쉬워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맥주 한 병을 사서 친구들과 먹었었다. 미국 술이라길래.. 그리고 완전 싸길래 샀었는데.. 뭐.. 지금은 맛이 기억도 안나네..^^; 아무튼 이렇게 뉴욕 여행의 끝이 다가오고 있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