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호주 워킹홀리데이-* (2019.12.30~)




후후 오늘은 남반구에서 가장 큰 쇼핑몰이라는 채드스톤 쇼핑몰과 브라이튼 비치에 다녀왔다. 시티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두 곳이라 가기전부터 걱정이 앞섰지만.. 그래도 무사히 잘 갔다왔다! 그럼 탐방기를 시작해볼까~




아침부터 부랴부랴 밥해먹고 채드스톤으로 먼저 향했다. 여기는 목적이 있었기 때문에 찾아갔었다. 그 목적이란 바로바로 삼성노트북 충전기!! 내가 분명 처음에 멜번 도착해서 시티 돌아다닐 때였나? 그때 멜번 센트럴에서 삼성매장을 본 것 같은데.. 지금 찾아가보니 삼성매장이 없더라..ㅠ 기억오류일까.. 암튼! 여기 채드스톤 쇼핑몰에 삼성매장이 있다길래 충전기를 찾으러 시티에서 여기까지 먼 여정길에 올랐다. 채드스톤 쇼핑몰은.. 정말 명성 그대로 큰~~ 쇼핑몰이었다. 되게 넓은 백화점느낌...? 정말 많은 명품관들부터 울월스나 케이마트같은 슈퍼,잡화점까지 없는게 없는 곳이었다. 물론 나도 다 둘러보지도 못하고 나왔다. 아, 그리고 내 제일 큰 목적이었던 노트북 충전기...는 구하지 못했다..ㅠ 막상 가보니 삼성매장이 그 뭐냐 어디 쇼핑몰 복도 중간에 있는 모바일매장같은 작은 팝업 매장처럼 그렇데 되어있었는데.. 거기엔 그냥 삼성폰,태블랫 같은 것들만 팔더라...ㅠ 그리고 물어보니 호주에서 이런 충전기는 구할 수 없을거라고.. 아마 JB Hi-Fi같은 전자기기매장으로 가서 유니버셜 충전기로 구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해주더라...ㅠ 내 가장 큰 목적이었던 충전기 구입이 수포로 돌아가버리니.. 멘붕이었다.. 난 딱 이거 하나만 보고 여기까지 왔는데...ㅠ 뭐 그래서 어쩔 수 없지 뭐..란 생각으로 쇼핑몰 조금 훑어보고 나왔다. 아! 여기 레고랜드?그런 것도 있더라!!ㅋㅋ 이건 뭐 티켓 사서 들어가야하는 것 같아서 그냥 레고샵만 구경했는데 그래도 재밌었다! 레고 짱!! 아, 여기서 해리포터레고 어드밴트캘린더 발견했는데.. 증말 내가 워홀러만 아니었다면 백퍼샀다!! 짐될 거 아니까 못사고 나왔는데.. 증말 아직 눈에 아른거린다.




무튼!채드스톤 쇼핑몰 구경을 끝낸 후, 브라이튼 비치로 향했다. 바로 이 서핑용품 보관 창고(?)를 보기 위해서!!!ㅋ.ㅋ 여기 유명한 곳인줄은 진작에 알고 있었지만 한번도 가보지 않았었는데.. 오늘 날씨도 좋았고, 이왕 멀리 나온 김에 바다도 볼 겸 가봤다. 멜번에 있으면서 간 바다라곤 세인트킬다비치가 다였는데..ㅎㅎ;; 물론 세인트 킬다 비치도 좋았지만! 그래도 수많은 아름다운 비치가 호주에 있을텐데 한 곳만 가보는건 넘모 아쉬우니까..!?ㅋㅋ 무튼! 다른사람 블로그에서만 보던 브라이튼 비치 박스들을 보니 생각보다 더 예뻤다! 여기 색감도 알록달록해서 사진도 쨍!하게 이쁘게 나왔던 것 같다. 나도 누가 여기 앞에서 인증샷 남겨줬으면 좋았으련만.. 뭐.. 혼여행자는 그냥 이렇게 눈으로만 예쁜 추억을 담고 갑니다...^^; 암튼 또 이렇게 오랜만에 파도소리 듣고 바다에 발담그고 바다 짠내음 맡으며 있으니 되게 평화롭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 멜번에 있는 여러 비치들을 많이 탐방하고 다녀야지!!
P.S 오늘 여기 나간다고 어제 구입한 새 신발 신고 나갔다가.. 발이 만신창이가 되어버렸다... 신발 좀 작은 건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이렇게까지 내 발을 망가뜨릴 줄이야...! 진짜 비치로 한 20분 걸어 갈때쯤엔 신발 아예 벗고 맨발로 걸어가고..(찐 호주인들처럼^^;) 집으로 돌아올 땐, 새 신발이고 뭐고 그냥 운동화 구겨신고 쩔뚝거리며 돌아왔다. 내 첫 플렉스는 망한 것인가...;;OTL... 이 신발은 진짜 집 앞에 잠시 나갈때만 신고 좀 길들여지면 다시 시도해봐야겠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