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호주 워킹홀리데이-* (2019.12.30~)





Merry Christmas -🎄 크리스마스가 지나갔다. 이 날은 정말 집 밖으로 한발자국도 안나갔었다. 아침에 느즈막히 일어나서 삼겹살 구워서 야무지게 먹고 크리스마스 맞이로 구운 치즈케잌도 먹고 해리포터시리즈 감상하다가 또 잠들었다가.. 아주 잉여로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이렇게 마무리를 할 줄 알았는데! 같은 집에 사는 하우스메이트분들과 다함께 저녁파티를 하게되었다 :-)





여기서 내가 만든 건 떡볶이랑 치즈케잌뿐..ㅋㅋ 떡볶이... 야심차게 만들었지만 실패했다고한다...OTL.. 고체카레를 넣었더니 너무 카레맛이 많이 나는 떡볶이가 되어버렸다ㅠ. 뭐.. 그래도 다들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웠다. 무튼! 그냥 혼자 아무런 이벤트도 없이 크리스마스를 보낼 줄 알았는데.. 마지막에 이렇게 다같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해서 쓸쓸하지 않았다!ㅎㅎ 내년에는 또 어떤 크리스마스를 맞이할까..!?





아....! 그리고 오늘이 바로 내가 고대하고 기다렸던 박싱데이!!! 사실 오전 일찍부터 나가려고 했는데.. 크리스마스날 열심히 달린 바람에.. 느즈막히 일어났다. 어차피 살 건 정해져 있었고 그냥 구경만 하려고 했었기 때문에 늦게일어났어도 아무 생각없이 천천히 준비해서 오후쯤 나갔는데.. 와우... 집 바로 앞 쇼핑몰에서부터 사람이 사람이.. 어느 가게 하나를 들어가려고해도 다들 줄을 정말 길~~게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 그거보고 ‘와.. 여기도 이런데 완전 시티 중앙 쇼핑몰쪽으로 가면 또 얼마나 사람이 많을까..’란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막상 여기저기 매장을 둘러보니 그렇게 딱히 크게 세일한다고 느껴지지는 않았다.ㅠ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가..실망감도 컸다. 뭐 그래도 야무지게 조금씩 구입을 완료했다! 아니지.. 세일하던거 반,세일 전혀 안하는 거 반..^^;;을 박싱데이라고 플렉스란 거창한 이유를 대고 질러버렸쥐..! 우선 이니스프리에서 반값할인 중이던 얼굴에 붙이는 각질팩(?)같은 거 하나랑 바디오일을 구입했고, 케미스트 웨어하우스 가서 유산균이랑 판빙빙크림으로 유명하다는 블랙모러스 비타민E크림 여러개(이건 선물용), 그 다음 러쉬가서 샴푸바 50%하길래 이거 하나 사면서 사고싶었던 슈렉팩도 같이 샀다. 슈렉팩은 인기품목이라 그런지 세일은 단 1도 하지 않았지만... 그냥 내 피부를 위해 구입해버림..^^;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시티에 오자마자 제일 사고싶었던!! 에이솝 파슬리시드세럼!! 이건 진짜 세일 단 1도 안하고 한 병에 $83불이나 하면서 그 흔한 샘플도 안줬는데...! 내가 사고싶었던거니 그냥 사버렸다*^^* 내년부터 아주 열심히 발라야쥐~~ 제발 효능이 좋았으면...!!





약간 실망했지만 나름 이것저것 구입해서 기분좋았던 박싱데이 쇼핑을 끝내고 집으로 바로 돌아가서 밥 해먹으려다가 그냥 이왕 오늘 플렉스 한 김에 밥도 사먹자!!싶어서 지나다닐 때마다 사먹어보고 싶었던 우동을 사먹었다. 한인마트에서 생생우동 사서 먹을까했는데.. 생생우동 너무 비싸더라..ㅠ 이렇게 시켜먹는게 안귀찮고 맛도좋고 더 낫다고 느껴질정도니.. 무튼 그래서 우동+치킨 가라아케해서 야무지게 다 흡입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역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은 남이 해주는 요리...*^^*



이제 진짜 2020년도가 끝나간다. 내년 계획도 아직 제대로 안세웠는데.. 이렇게 1년이 후딱 지나가버리다니.. 믿을 수가 없다.ㅜ 얼른 일자리를 구해서 맘 편하게! 더 바쁘게! 시티 생활 제대로 만끽해야지!!! 겁내지말고 미루지말고 게으름 피우지말고! 일단 시도하자!!

반응형

+ Recent posts